생활
치아 치료한곳에서 가루가 조금 나왔어요
몇일전에 왼쪽 아래 가장 안쪽 어금니에 인레이로 치료를 받았는데 오늘 치실하다보니까 아주 작은, 미세한 알갱이가 몇개 나왔어요. 그런 경험이 있으신분 계실까요? 다시 병원에 가 보는게 맞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몇일전에 왼쪽 아래 가장 안쪽 어금니에 인레이로 치료를 받았는데 오늘 치실하다보니까 아주 작은, 미세한 알갱이가 몇개 나왔어요. 그런 경험이 있으신분 계실까요? 다시 병원에 가 보는게 맞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