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싸이코 같은 직장 동료는 어떻게 대해야 할 까요?
안녕하세요.
직장에는 특이한 사람들 몇 명은 꼭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사람은 직급으로 누르고 자신의 일은 옆 동료들에게 떠 넘기는 그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직장에는 특이한 사람들 몇 명은 꼭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사람은 직급으로 누르고 자신의 일은 옆 동료들에게 떠 넘기는 그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