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기기 밑에 플라스틱으로 받쳐도 괜찮을까요?

슬슬 추워져서 온수매트를 설치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낮은곳에 있어서 불편하더라고요.

올리려고 받침을 샀는데 이게 플라스틱이라 걱정됩니다.

온수매트 기기 밑에 플라스틱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플라스틱 같은 경우에는 장시간 높은 온도에 노출되다보면 환경발암물질이 나올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은 가급적 시원한 온도에 두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