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14년전 오늘.. 북한군이 연평도향해 포격을 했었는데요. 그때 원인은 무엇때문이었나요?
2010년 11월23일 오후 2시 34분. 북한군이 우리 영토인 연평도를 향해 방사포와 해안포 170여 발을 쐈었죠.
이당시 북한은 왜 한국영토에 미사일을 포격했나요? 이때 우리나라 대처는 어떻게 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2010년 11월23일 오후 2시 34분. 북한군이 우리 영토인 연평도를 향해 방사포와 해안포 170여 발을 쐈었죠.
이당시 북한은 왜 한국영토에 미사일을 포격했나요? 이때 우리나라 대처는 어떻게 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