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통남
채택률 높음
안경을 바꿔도 두통이 안없어져서 계속 쓰고있는데 평생써야할까요?
47세(남)인데 안경통증으로 수차례 바꿔도 5년전부터 두통이 안없어져서 그냥 쓰다벗었다 반복하고있는데
장시간쓰면 또 통증이 하루종일가고 계속 이렇게 안쓰는방향으로 필요할때만 쓰면서 지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소통남
47세(남)인데 안경통증으로 수차례 바꿔도 5년전부터 두통이 안없어져서 그냥 쓰다벗었다 반복하고있는데
장시간쓰면 또 통증이 하루종일가고 계속 이렇게 안쓰는방향으로 필요할때만 쓰면서 지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