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은 배신할까 안할까??????

여러분들은 노력 끝에 보상이 있다고 생각하나요 아니면 가끔은 노력을 하더라도 보상을 받을 수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노력 끝엔 늘 보상이 있지 않나 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노력을한다면 저는보상이 따른다고 생각합니다.노력을 하지않는다면 그대로이지만 노력을하는순간 그만큼은 값어치는 무조건 생긴다고 생각합니다.

  •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요

    하지만 결과가 나오기까지 기간이 없이 무한정 노력을 해야하니

    그 기간을 못버텨서 그런거죠..ㅎ

    열심히 버티고 노력해요우리!ㅎ하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