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 나이에 삼성페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태권도 관장이 꿈인 인간입니다.
제 나이는 올해 14살입니다. 중학교 1학년인데 카드는 들고 다니기 힘들고 계좌이체을 하기엔
번호 치기도 힘들고 계좌이체를 안받는 곳도 있잖아요.
그래서 삼성페이를 제 나이에 사용할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태권도 관장이 꿈인 인간입니다.
제 나이는 올해 14살입니다. 중학교 1학년인데 카드는 들고 다니기 힘들고 계좌이체을 하기엔
번호 치기도 힘들고 계좌이체를 안받는 곳도 있잖아요.
그래서 삼성페이를 제 나이에 사용할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