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중에 어떤게 젤 맛있는지 추천해주세요

팔도 진 배홍동등 회사사관없이 비빔면이나 여름에먹기좋은 라면종류좀 추천해주세요~조합도좋구요~갠적으로 매콤새콤을 좋아하긴합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배홍동 제품이 맛있더라구요! 그 중에 칼빔면 이라는 제품도 있는데 칼국수 면이라 색다르고 맛있어요!

    흔한 조합이지만 역시 비빔면에는 차돌박이나 대패삼겹 등 고기류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 비빔면 종류가 많죠.

    다 먹어봤는데 저는 팔도 비빔면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뭔가 비빔면계의 근본인 느낌이라 돌고돌아 팔도 비빔면인 것 같아요.

  • 요즘 다양한 비빔면이 많이 나오는데요. 저는 그래도 어릴때부터 먹어온 팔도비빔면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비빔면을 먹으며 추억도 같이 먹는거같아서 그런가봐요.

  • 팔도가 제일 맛잇어요! 원조는 원조더라구요

    진비빔면이랑 배홍동도 먹어봤지만 맵도라구요 ㅠㅠ 

    매운구 잘먹는 뷴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 비빔면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유재석 님이 광고하는 농심 배홍동 비빔면을 자주 먹는 편 입니다. 팔도에서 나온 비빔면도 먹어 봤는데 제 입맛에는 배홍동 비빔면이 잘 맞는것 같아요.

  • 저는 진비빔면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팔도는 양념장이 좀 밋밋하고 진비빔면이 면도 제일 탱탱하고 양념장도 약간 자극적이라 맛있어요

  • 저 진짜 비빔면 신상나오는것 족족 다 사먹어봤는데 결국은 돌고 돌아 팔도 비빔면입니다. 오리지널 팔도 비빔면 구매하시고 얼음 물 미리 받아두셨다가 면 시원하게해서 드셔주세요. 토핑으로는 우삼겹/육회/계란 이렇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