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바닥에 사마귀같은게 생겼는데 그대로놔둬도 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2
얼마전에 사마귀가 발바닥에 생겼어요
아프지도 않고 그래서요
그런데 며칠전에 그주변에 뭔가 또 생긴거같아서 그런데 이게 확실히 뭔지는 모르겠어요'
면역력이 좋아진다면 좋아진다던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2
얼마전에 사마귀가 발바닥에 생겼어요
아프지도 않고 그래서요
그런데 며칠전에 그주변에 뭔가 또 생긴거같아서 그런데 이게 확실히 뭔지는 모르겠어요'
면역력이 좋아진다면 좋아진다던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