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Jmh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애크논 크림 실수로 눈에 들어가서
지금 약간 눈이 따가운데
세안후 보습 다른 부위 에크논 바른 상태라
눈 물로 씻지도 못하고
자야하는데 그냥 자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옥영빈 의사
홍성의료원
∙
괜찮다고 단언할 수 없습니다. 즉시 흐르는 생리식염수 등을 활용하여서 씻어내주어야 하겠으며, 이후에도 불편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안과 진료가 가능한 응급실에서 상태 평가 및 적절한 조치를 받으시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응급으로 진료를 보지 않더라도 이후에 각막 손상 등 가능성에 대해서 한 번 진료 및 검사를 안과에서 받아보시길 권고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