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특히자기주도적인타이거
이 두가지를 쓰고 있어요.
지피티는 구독해서 쓰다가 최근에 구독해지한 상태입니다. 요즘에 여러가지 종류가 너무 많던데 이것들 말고 자주 사용하시는건 어떤걸 쓰시는지?
GPT와 Gemini를 구독해서 쓰는게 좋은건지?? 궁금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짜로명쾌한늑대
요즘은 제미나이가 더정확한것 같아요^^ 챗지피티는 안맞는것도 많은것 같아요 이것저것 셔보시고 본인에게 맞는거를 사용하면 될것같네요
응원하기
밝은올빼미163
글쓰기,아이디어 정리,깊은 대화,업무 보조는 GPT 쪽이 강한 느낌이었고 검색 기반 정보 찾기,유튜브·구글 연동,실시간 자료는 Gemini가 편하닥휴느꼈어요.
문서 요약이나 이미지 이해는 둘 다 괜찮은데, 결과물 완성도는 아직 GPT가 한 수 위라고 느껴졌어요.
그래서 보통은 하나만 쓴다면 GPT 구글 생태계 많이 쓰면(지메일·드라이브·유튜브) Gemini 같이 사용
업무나 공부 비중 크면 GPT 유료 유지가 체감 크다고 샹각햐요.
춤추는삼계탕
전 요즘 확실히 챗지피티보단 제미나이가 더 나은거같더라고용! 제가 모르는 문제있을때마다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는데 제미나이는 거의다 맞추고 챗지피티는 거의 다 틀리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전 요즘 제미나이만 씁니당ㅎㅎ
굉장한245
챗지피티 쓰다다 제미니 쓰고 있는데 같은 질문을 했을때 좀더 상세히 답해주는 것 같다고 느꼈어요!! 설정에서 원하는 형태로 답해주도록 어느정도 지정해두면 아부성 멘트도 없어져서 좋아요!!
종종활기찬오리
제미나이는 좀 더 전문적인 느낌이고 지피티는 일상적인 것들 물어볼 때 좋은 것 같습니다 어떤 용도로 쓰실것인지에 따라 달라질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