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이랑 버거 중에 뭐가 더 먹기 편한가요?

저는 둘 다 좋아하는데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ㅎㅎ

마라탕은 뜨겁고 재료 고르는 재미가 있고,

버거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잖아요!

여러분은 마라탕이랑 버거 중에 어떤 게 더 먹기 쉽다고 생각하시나요?

이유도 같이 알려주세요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버거가 먹기편하더라고요

    마라탕도 좋긴한데 한번 먹으면 몇달동안은 딱히 땡기지 않더라고요

    버거는 뭐 매일 먹으라고해도 먹을꺼 같네요

  • 저는 햄버거는 턱이 아파서 마라탕이욥. 마라탕은 입에 잘 안 묻고 한입씩 먹기 좋은데 햄버거는 잘못하면 흘러내리고 소스같은게 입에 잘묻어서여

  • 먹기 쉬운건 버거라고 생각해요 마라탕만큼 선택지가 많은건 아니지만 나름 버거도 추가 토핑도 있구요. 다만 사이즈가 좀 작아서 마라탕 보다는 포만감이 잘 안 느껴지거나 배가 금방 꺼질수 있을것 같습니당

  • 저는 먹기 편한 건 버거라고 생각합니다

    한 손으로도 먹을 수 있고 이동하면서 먹기도 편해서요

    마라탕은 맛은 정말 좋은데 뜨겁고 국물도 있고 재료 건져 먹어야 해서 먹는 편의성만 따지면 버거가 더 쉬운 것 같습니다

    대신 만족감은 마라탕이 더 큰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바쁠 때는 버거 느긋하게 먹을 땐 마라탕을 더 자주 찾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