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찬란한뻐꾸기91
어머님 연세가 80대이신데 날씨도 덥고 그래서 그런지 잘 못 드십니다. 입맛 없을 때 메뉴 추천부탄드립니다.
어머님 연세가 80대이신데요. 날씨도 덥고, 그래서 그런지 땀도 많이 흘리십니다. 그리고 입맛이 없는지 잘 못 드십니다. 입맛 돌아오게 할 수 있는 메뉴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어르신들은 여름이 되면 기력이 많이 힘드시기 때문에 소화는 잘되면서
영양이 있는 전복죽이나 지중해 식단도 좋습니다.(생선류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