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스위치교체했는데요 고정나사관련 질문
기존 스위치2구가 부러져서 똑같은 브랜드스위치로 구매해서 교체했습니다
기존 나사는 2.8센치이던데
새로 같이받은 나사가 3.8센치이더라구요
교체시 나사도 새것으로 박았는데요
더긴것으로 박아서 문제가되나요??
다시 기존2.8센치로 박는게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기존 스위치2구가 부러져서 똑같은 브랜드스위치로 구매해서 교체했습니다
기존 나사는 2.8센치이던데
새로 같이받은 나사가 3.8센치이더라구요
교체시 나사도 새것으로 박았는데요
더긴것으로 박아서 문제가되나요??
다시 기존2.8센치로 박는게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