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저희 남편이 전기기사 기능사 자격증을 딴다고 하는데요..많이 어렵나요..?
안녕하세요..저희 남편이 얼마 전 부터 전기기사 기능사 자격증을 따고싶어 하는데요..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기능사는 쉽다며 자격증 하나쯤은 갖고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뭐든 안하는것 보다는 낫지 싶다가도 그다지 손재주도 없는 사람이 전기 기능사라니 앞뒤가 안맞네여.. 님편 나이 56세인데 지금 따두어도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저희 남편이 얼마 전 부터 전기기사 기능사 자격증을 따고싶어 하는데요..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기능사는 쉽다며 자격증 하나쯤은 갖고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뭐든 안하는것 보다는 낫지 싶다가도 그다지 손재주도 없는 사람이 전기 기능사라니 앞뒤가 안맞네여.. 님편 나이 56세인데 지금 따두어도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