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싫은 출장 억지로 가신적 있으신가요?

가기싫은 출장을 억지로 가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런적이 많은데요..국내는 어쩔수없이 가지만

해외출장까지 갓다오라하는건 너무한거아닌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냉정한부엉이 입니다 질문드린 답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출장 에 너무 가기가 싫어도 가야된다고 생각을 해서 간적이 있습니다 회사를 그만둘께 아니라면 가야되지만 너무 한거는 맞다고 생각합니다

  • 가실싷은 출장 억지로 간적있습니다.가기싫어도 회사에서 가라고하면 가야하는 것이 현실입니다.안그러면 회사를 그만둬야 하겠죠.

  • 가기 싫은 출장을 가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업무의 하나의 일환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힘내십쇼!

  •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사람입니다

    회사의 일이니 하기 싫어도 하는게 맞는거긴 합니다

    일을 하기 싫지만 다니는거고 그거에 따른 보상을 받는거죠

    출장 가는사람들 다 가기 싫어합니다

  • 질문해주신 가기 싫은 출장 억지로 가신 적이 있나에 대한 내용입니다.

    일이기 때문에 가기 싫다 나쁘다를 따질 여건이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회사에서 가라면 가야겠죠.

  • 안녕하세요 박식한 오리입니다.

    해외출장의 경우 가기싫어도 누군가는 해야되기 떄문에 갈 수 밖에없는 상황이 생기는데요.

    어쩔수 없지만받아들여야지요...

    누군가는 해야하는 일이니까요. 가기 싫으면 퇴사해야지 어쩌겠어요 ㅠㅠㅠ

  • 안녕하세요 산에서 내려온 족제비입니다.문의하신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회사에 소속이 되었다면 가기 싫은 출장도 가야 할 것입니다 저도 가기 싫은 출장을 매번 다니고 있는데 회사를 그만두지 않는 이상 가는게 맞다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