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가기싫은 출장을 억지로 가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런적이 많은데요..국내는 어쩔수없이 가지만
해외출장까지 갓다오라하는건 너무한거아닌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냉정한부엉이 입니다 질문드린 답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출장 에 너무 가기가 싫어도 가야된다고 생각을 해서 간적이 있습니다 회사를 그만둘께 아니라면 가야되지만 너무 한거는 맞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기
박식한소쩍새284
가실싷은 출장 억지로 간적있습니다.가기싫어도 회사에서 가라고하면 가야하는 것이 현실입니다.안그러면 회사를 그만둬야 하겠죠.
유쾌한쌍봉낙타111
가기 싫은 출장을 가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업무의 하나의 일환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힘내십쇼!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사람입니다
회사의 일이니 하기 싫어도 하는게 맞는거긴 합니다
일을 하기 싫지만 다니는거고 그거에 따른 보상을 받는거죠
출장 가는사람들 다 가기 싫어합니다
보미야보미야
질문해주신 가기 싫은 출장 억지로 가신 적이 있나에 대한 내용입니다.
일이기 때문에 가기 싫다 나쁘다를 따질 여건이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회사에서 가라면 가야겠죠.
안녕하세요 박식한 오리입니다.
해외출장의 경우 가기싫어도 누군가는 해야되기 떄문에 갈 수 밖에없는 상황이 생기는데요.
어쩔수 없지만받아들여야지요...
누군가는 해야하는 일이니까요. 가기 싫으면 퇴사해야지 어쩌겠어요 ㅠㅠㅠ
안녕하세요 산에서 내려온 족제비입니다.문의하신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회사에 소속이 되었다면 가기 싫은 출장도 가야 할 것입니다 저도 가기 싫은 출장을 매번 다니고 있는데 회사를 그만두지 않는 이상 가는게 맞다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