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원유를 달러가 아닌 화폐로 결제하는 나라가 증가하면 미국 달러가 하락하나요
안녕하세요
요즘 중국,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이 원유를 위안화, 루불 등으로 결제한다고 합니다
이러면 달러의 가치가 떨어지게 되는 것인가요?
장기적으로 달러는 우하향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요즘 중국,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이 원유를 위안화, 루불 등으로 결제한다고 합니다
이러면 달러의 가치가 떨어지게 되는 것인가요?
장기적으로 달러는 우하향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