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부섬유종이 여러개 생겼는데 이거 그냥 놔둬도 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몇년에 걸쳐서 생긴 피부섬유종이 온몸 여기저기 생기는데요
저는 딱히 불편한게 전혀 없거든요
가렵지도 않고 아프지도 않고
다만 보기싫다는것뿐이죠...
근데 이게 계속 생겨나는것같아요
인터넷이나 수술후기같은거보면 다른분들은 하나 생겨서 제거하고 하는것 같은데
전 이미 좀 많아요
크고 작은것 합쳐서 8개 정도 되는것 같아요
최근에 생긴것도 있구요
대학병원같은곳에서는 수면마취나 이런걸로 한번에 제거는 안되나요?
너무 많아서 한개씩 제거하기에는 시간도 많이 걸릴것 같고 ㅠㅠ
자꾸 번지는것같아서 무섭기도 하구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