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세심한향고래249
지하철에 노약자석은 언제부터 만들어진거죠?
지하철을 타면 지하철 앞부분이랑 끝부분에 노약자석이 있잖아요.
노약자석은 언제부터 지하철에 생기기 시작한거죠?
그리고 전세계 지하철에 노약자석은 다 있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떡뚜꺼삐
안녕하세요. 떡뚜꺼삐입니다.
전세계적으로 그런 조사를 누가 해봤겠나 싶구요,우리나라는 65세 이상되면 경노우대로 무임승차를 할수 있는데 그때 부터 생겼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15년도 더 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