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만약 자속밀도를 포화시키지 않고, 강자성체의 히스테리시스 곡선을 그린다면 모양은 어떻게 되나요?
보통의 강자성체의 히스테리시스 곡선은 처음에 강차성체의 자속밀도를 포화시켰다가, 그 다음에 이를 0으로 만들고, 다시 포화시키고...이런 식으로 그리잖아요? 그런데 만약, 강자성체의 자속 밀도가 포화되는 일 없이 히스테리시스 곡선을 그린다고 한다면 그 모양은 비슷할까요?
학문
보통의 강자성체의 히스테리시스 곡선은 처음에 강차성체의 자속밀도를 포화시켰다가, 그 다음에 이를 0으로 만들고, 다시 포화시키고...이런 식으로 그리잖아요? 그런데 만약, 강자성체의 자속 밀도가 포화되는 일 없이 히스테리시스 곡선을 그린다고 한다면 그 모양은 비슷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