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세미로 닦고 퐁퐁으로 닦는건가요?

그동안 잘 안닦이는 그릇을 철수세미로 닦으면 퐁퐁을 넣고 부드러운 수세미로 한번더 닦고 헹궜는데요. 그냥 물러 헹궈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철수세미에 퐁퐁을 해서 한번에 닦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철수세미로 닦고 퐁퐁으로 닦나에 대한 질문입니다.

    경우에 따라선 질문하신 그 순서대로 합니다.

    철수세미로 눌러 붙은 것을 닦은 다음

    다른 것으로 다시 한번 더 닦아 줍니다.

  • 질문하신 철수세미로 닦고 퐁퐁으로 닦나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희 집은 철수세미에 퐁퐁을 뿌린 다음에

    그것으로 설거지를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