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다부진돼지209
그동안 잘 안닦이는 그릇을 철수세미로 닦으면 퐁퐁을 넣고 부드러운 수세미로 한번더 닦고 헹궜는데요. 그냥 물러 헹궈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철수세미에 퐁퐁을 해서 한번에 닦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와우와우위
철수세미로 닦고 퐁퐁으로 닦나에 대한 질문입니다.
경우에 따라선 질문하신 그 순서대로 합니다.
철수세미로 눌러 붙은 것을 닦은 다음
다른 것으로 다시 한번 더 닦아 줍니다.
응원하기
보미야보미야
질문하신 철수세미로 닦고 퐁퐁으로 닦나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희 집은 철수세미에 퐁퐁을 뿌린 다음에
그것으로 설거지를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