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매수한 코인이 이상하리만큼 급등하는데..

몇일 전에 이더리움같은 메이저코인 몇개와 알트코인 여러개를 샀는데요. 한 종목이 이상하리만큼 많이 올라서 지금 팔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매수를 하든 매도를 하든 모든건 본인의 판단이고 몫입니다. 코인을 하면서 이득을 본 사람보다 손해를 본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다는걸 유의하면서 고민하시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