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로잔정 복용 시간 관련해서 궁금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기저질환
자궁내막증
복용중인 약
로잔
자궁내막증과 선근증으로 자궁절제 수술 이후에
재발방지를 위해서 현재 로잔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몇 개월 동안은 계속 10시에 정확히 복용하다가
오늘 깜박해서 11시 15분에 복용했어요.
1시간 좀 넘은 정도는 괜찮을까요?
내일부터는 다시 10시에 복용해도 될까요,
아니면 이제 앞으로는 계속 11시 15분에 복용해야 할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기저질환
자궁내막증
복용중인 약
로잔
자궁내막증과 선근증으로 자궁절제 수술 이후에
재발방지를 위해서 현재 로잔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몇 개월 동안은 계속 10시에 정확히 복용하다가
오늘 깜박해서 11시 15분에 복용했어요.
1시간 좀 넘은 정도는 괜찮을까요?
내일부터는 다시 10시에 복용해도 될까요,
아니면 이제 앞으로는 계속 11시 15분에 복용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