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수리무
오늘 김건희씨의 선고가 있다고 합니다.
특검에서 주가조작등 여러가지 혐의로 15년형을 구형했다고 하네요,
오늘 중형이 선고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네 검찰이 구형한 15년형보다 높으면 높았지 낮게는 안 나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형이 선고가 않나오면 여기저기서 또 재판부에 대해서 말이 나올가능성이 크기때문에 중형선고가 나올겁니다.
응원하기
아직도탐구하는복분자
그럴예상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상황에 끼친 영향이 매우 컸던 관계로
검찰이 구형한 형량과 거의 비슷하게 사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