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파민 반감기라는 게 존재하나요? 도파민은 GTA5를 처음 할 때가 제일 높고

도파민 반감기라는 게 존재하나요?

도파민은 GTA5를 처음 할 때가 제일 높고

그 이후에는 점점 3분의 1로 감소하여

나중에는 GTA5를 해도 별로 재미가 있지 않고 몰입도 안 되는(짚 앞에 벨을 눌러도 모를 정도의)상태가 된다고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도파민 반감기는 예를 들었던 GTA5 게임처럼 처음 플레이할때와 여러번 플레이할때와 그 감흥의 차이가 틀리기 때문이지요. 게임도 그렇듯 모든 다른것들이 그렇습니다.

    반감기가 없을 수는 없지요.

    새로운 도파민에 도전할 수 있는 어떤것을 찾아나서야지요.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