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뽀얀피부
오징어회를 많이 좋아합니다. 이전에는 두마리 만원에 동네에서도 충분히 먹을수 있었는데, 언젠가부터는 한마리 15000원, 지금은 싯가라고 변동된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먹을려고하면 이또한 물량이 없는 매장도 많구요, 사실 이전에는 회는 아니지만 한마리 천원에도 마트에서 팔고 했는데, 어획량이 이전보다도 나아지고 있다던데 왜 가격은 점차 더 높아지는 건가요? 자세히 아시는 분들 있으면 이해좀 시켜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로운뻐꾸기46
안녕하세요
오징어회가 많이 비싸졌죠.
오징어 수확 문제와 연관되는데요 요즘 지구 온난화로 인해 수온이 높아져서 오징어가 개체수가 줄어서 그래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