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레콩빵

레콩빵

채택률 높음

취미악기 레슨비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취미로 악기배우려고 하는데 학원에서 30분 월 4회 20만원 이상 부르던데 적당한 가격인가요? 연습실 사용가능이라고 하던데 요즘시세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살짝 비싸다고 느껴지네요.

    보통 취미반이면 1시간에 5-6만원이 일반적이고

    그렇개되면 1시간수업/ 한달 20-24만원이 적당선인데

    30분 수업은 좀 짧은것 같아요.ㅠㅠ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정도면 가격 적당한 것 같아요

    다른곳은 연습실 사용 불가능한 곳도 있어서

    연습시간이 부족하기도하거든요

    월에 20 조금 넘는 금액이라면 할만 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