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레콩빵
취미로 악기배우려고 하는데 학원에서 30분 월 4회 20만원 이상 부르던데 적당한 가격인가요? 연습실 사용가능이라고 하던데 요즘시세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왕연석
저는 살짝 비싸다고 느껴지네요.
보통 취미반이면 1시간에 5-6만원이 일반적이고
그렇개되면 1시간수업/ 한달 20-24만원이 적당선인데
30분 수업은 좀 짧은것 같아요.ㅠㅠ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많이존경받는칼국수
그정도면 가격 적당한 것 같아요
다른곳은 연습실 사용 불가능한 곳도 있어서
연습시간이 부족하기도하거든요
월에 20 조금 넘는 금액이라면 할만 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