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빨에 혀가 쓸리는데 아픈데 어떻게 하죠?
전에도 그랬어서 이빨 안쪽 부분을 갈아서 괜찮아졌다가 이번에 또 다시 아프네요 ㅠㅠ 상처가 난건 아닌데 혹시 좋은 아픈 부위에 바르는 약 같은거 있나요? 또 이빨 자주 갈면 고기 못씹게 되는거 아닌가요?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ㅠㅠ
참고로 아픈 부분이 하얀색이네요 피같은건 안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전에도 그랬어서 이빨 안쪽 부분을 갈아서 괜찮아졌다가 이번에 또 다시 아프네요 ㅠㅠ 상처가 난건 아닌데 혹시 좋은 아픈 부위에 바르는 약 같은거 있나요? 또 이빨 자주 갈면 고기 못씹게 되는거 아닌가요?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ㅠㅠ
참고로 아픈 부분이 하얀색이네요 피같은건 안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