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시고 계시는데요.
부족 하시다고 생각하시나 봐요
어느 나라 국가든 그 나라 언어습득 에는 현지인과 대화죠
스스로 대화를 하고 모르는 그자리에서 물어보는것이야 말로 최고의 습득 능력을 키울수 있어요
외국인 이라서 망설이지말고 지금처럼 배우려 한다면 충분히 가능하고도 현지인이라고 생각할것에요
받침문제는 한국분들에게는 대화에 장벽이 될수없으니 괜칧아요
받침이나 과거 현재 미래 적인 부분은 표현적 단어을 알면 제일 쉽울것에요.
주로 나이 많은 분들과 대화 하면 제일 빨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