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르던 다육이들을 모아서 큰 화분에 모아줘도

기르던 다육이들을 모아서 큰 화분에 모아줘도 될까요? 중간에 몇개는 시름시름 앓아서 이러느니 양질의 흙을 넣은 큰 화분에 모아두는 게 나을거 같아요. 괜찮은 방법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 아니요 시름시름 앓는건 그냥 물만 잘 주면 돼요! 물만 잘 줘도 살아납니다 제가 키워봐서 알아요! 그리고 한번에 큰 화분으로 옮겨서 다 같이 키울 생각이신가요? 그러면 안 돼요ㅠㅠ 식물들마다 자랐던 환경이 다 달라서 오히려 더 안 좋아질수도 있고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으면 그냥 죽을수도 있어서 물만 제때 잘 주는게 좋을거예요 제가 수업도 받고 꽃도 키워보고 다육식물도 키워봤는데 다육식물은 그냥 물만 제때 잘 주면 대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