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케리비안베이 운영하나요?

안녕하세요. 강력한여새275입니다. 이번주 토요일 케리비안베이 가려고 하는데요. 이번주 비가 예보에 있어 운영하는지 궁긍 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세상에 필요한 존재가 되어보자입니다. 비오는날에도 케리비안베이는 당연히 운영합니다. 물에서 노는것이기때문에 비오면 더욱재미있습니다.온수풀도 있구요.겨울에 가셔도 재미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케리비안베이는 비가 와도 운영을 합니다 하지만 강풍을 동반하거나 태풍과 같은 기상상화 에서는 안전을 위해 운영하지는 않습니다

  • 네 캐리베인베이는 비오는날도 웅행합니드 하지만 너무많은비가내리면 운행하지앙ㅎ고요 만약 갓다 안열려잇음 에버랜드로 놀러가요

  • 비오는날에도 개장은 합니다만

    폭우에 폭풍이 불거나

    번개가 치거나 하는 위험상황일 때만

    폐장합니다

    따라서 왠만한 날씨에는 개장합니다.

    비오는 날 워타파크도 제법 재미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