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강력한여새275
안녕하세요. 강력한여새275입니다. 이번주 토요일 케리비안베이 가려고 하는데요. 이번주 비가 예보에 있어 운영하는지 궁긍 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세상에 필요한 존재가 되어보자입니다. 비오는날에도 케리비안베이는 당연히 운영합니다. 물에서 노는것이기때문에 비오면 더욱재미있습니다.온수풀도 있구요.겨울에 가셔도 재미있습니다.
응원하기
걷고있는거북이
안녕하세요
케리비안베이는 비가 와도 운영을 합니다 하지만 강풍을 동반하거나 태풍과 같은 기상상화 에서는 안전을 위해 운영하지는 않습니다
순한고릴라182
네 캐리베인베이는 비오는날도 웅행합니드 하지만 너무많은비가내리면 운행하지앙ㅎ고요 만약 갓다 안열려잇음 에버랜드로 놀러가요
청렴한치타291
비오는날에도 개장은 합니다만
폭우에 폭풍이 불거나
번개가 치거나 하는 위험상황일 때만
폐장합니다
따라서 왠만한 날씨에는 개장합니다.
비오는 날 워타파크도 제법 재미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