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고양이는 개와 다르게 어른과 어린아이 구분해서 대하는 거 같은데 맞는가요? 어떤 이유에서 구분하는 건가요?
개는 사람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어른이든 어린 아이이든 꼬리 흔들며 매우 친근한 모습 보여 줍니다. 이에 반해 고양이는 어른에게는 뭔가 요구하는 모습 보이고 어린아이에게는 친근한 모습 보여주는거 같은데 맞는가요? 만약 구분한다면 어떤 이유가 있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개는 사람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어른이든 어린 아이이든 꼬리 흔들며 매우 친근한 모습 보여 줍니다. 이에 반해 고양이는 어른에게는 뭔가 요구하는 모습 보이고 어린아이에게는 친근한 모습 보여주는거 같은데 맞는가요? 만약 구분한다면 어떤 이유가 있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