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모던한소233
오사카 다녀오신 분들. 남바 도톤보리 위주로 꼭 즐기거나 먹어야 하는 음식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도 덤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시봐도단순한매실나무
안녕하세요
숙소는 비지니스 호텔들 많으니 그쪽으로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사카라면 쿠시카츠 및 오꼬노미야끼가 유명합니다!
히로시마풍 오꼬노미야끼, 오사풍 오꼬노미야끼가 나눠져있으니 맛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