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다소웃긴병아리
채택률 높음
시험공부 어케해야하죠 ㅠㅠ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지금 중2인데
기말고사 시험공부 계획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과목은 국어,영어,수학,역사,과학,도덕,한문 이렇게 7개인데 언제부터 뭐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중간 땐 3과목 밖에 안해서 괜찮았는데..
시험은 30일에 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다소웃긴병아리
안녕하세요 지금 중2인데
기말고사 시험공부 계획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과목은 국어,영어,수학,역사,과학,도덕,한문 이렇게 7개인데 언제부터 뭐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중간 땐 3과목 밖에 안해서 괜찮았는데..
시험은 30일에 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