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동행카드 질문드립니다....

기후동행카드를 뒤늦게 5월초부터 쓰다보니 지금 쓰고있는건 날짜가 7월초까지인데

6월사용액까지 환급?인거면 7월초꺼 미리결제해도 의미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4~6월 사용이 기준이므로, 7월 초에 미리 결제를 해서 사용하는 7~8월 기간은 환급이 안 됩니다.

    4~6월 사용분에 대해서만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게시물도 참고해 주세요.

    https://mediahub.seoul.go.kr/archives/2018396 (내 손 안에 서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