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은근히유능한오징어튀김
기후동행카드를 뒤늦게 5월초부터 쓰다보니 지금 쓰고있는건 날짜가 7월초까지인데
6월사용액까지 환급?인거면 7월초꺼 미리결제해도 의미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4~6월 사용이 기준이므로, 7월 초에 미리 결제를 해서 사용하는 7~8월 기간은 환급이 안 됩니다.
4~6월 사용분에 대해서만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게시물도 참고해 주세요.
https://mediahub.seoul.go.kr/archives/2018396 (내 손 안에 서울 홈페이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