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대장내시경 비용 다들 얼마내셨어요,,
대장 내시경이 처음이라 질문해요!!
오늘 가서 내시경 전 설명 듣는데
용종을 떼어내서 출혈이 많거나 필요할시
반나절 입원하게 될 수 있는데
입원 비용은 9만원이고
링거 비용도 5만원이라고 하는데 ..
이것도 조금 비싼 거 아닌지싶은데..대부분이런가요??
글구 용종떼어내면 입원하나요??
추가적인비용이 배보다 배꼽이 더 클듯한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대장 내시경이 처음이라 질문해요!!
오늘 가서 내시경 전 설명 듣는데
용종을 떼어내서 출혈이 많거나 필요할시
반나절 입원하게 될 수 있는데
입원 비용은 9만원이고
링거 비용도 5만원이라고 하는데 ..
이것도 조금 비싼 거 아닌지싶은데..대부분이런가요??
글구 용종떼어내면 입원하나요??
추가적인비용이 배보다 배꼽이 더 클듯한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