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시력이 좌우 차이가 좀 나는데 안경 써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좌안이 0.3, 우안이 0.9 입니다.
예전에 어디서 듣기를 양쪽 시력 차이가 좀 나면 교정하거나 안경을 쓰지 않고 다녔을 때
장기적으로 안 좋은 쪽으로 시력이 수렴한다는 글을 본 것 같은데 사실인가요? 저는 그럼 왼쪽에만 도수 달린 안경 끼고 다녀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좌안이 0.3, 우안이 0.9 입니다.
예전에 어디서 듣기를 양쪽 시력 차이가 좀 나면 교정하거나 안경을 쓰지 않고 다녔을 때
장기적으로 안 좋은 쪽으로 시력이 수렴한다는 글을 본 것 같은데 사실인가요? 저는 그럼 왼쪽에만 도수 달린 안경 끼고 다녀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