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나라에 빚이 많다 정부부채다 가계부채다 하는데 온세계가 다 부채가 높은데
나라에 빚이 많다 정부부채다 가계부채다 하는데 온세계가 다 부채가 높은데
왜 한국만 저출산 1위 일까요?
세계경제13위 국방7위 최저시급 세계13위라는데 말입니다
출산은 돈이고 우리나라는 부자나라 아닌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나라에 빚이 많다 정부부채다 가계부채다 하는데 온세계가 다 부채가 높은데
왜 한국만 저출산 1위 일까요?
세계경제13위 국방7위 최저시급 세계13위라는데 말입니다
출산은 돈이고 우리나라는 부자나라 아닌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