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배탈났는데 믹스커피 마시면 안돠겠죠??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배탈나거 병원가서 약타먹는중은데

믹스커피가 너무 먹고싶어요...ㅠㅠ

근데 유제품 성분들어있을거같아서 참는중인데

왜케 먹고싶은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네 지금은 설사같은게 심하면 식사도 죽에 소금만 쳐서 드시는게 좋고요. 나머지는 회복이 된 후에 드시는게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네 믹스커피를 드시면 설사를 더 할 수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지금 증상 이 심한게 아니라면 드셔도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믹스커피에는 크림이 들어있어서 유당이 들어있어서 배탈이 다시 날 수가 있어요. 안드시는게 좋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