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끝없이대담한나무늘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배탈나거 병원가서 약타먹는중은데
믹스커피가 너무 먹고싶어요...ㅠㅠ
근데 유제품 성분들어있을거같아서 참는중인데
왜케 먹고싶은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네 지금은 설사같은게 심하면 식사도 죽에 소금만 쳐서 드시는게 좋고요. 나머지는 회복이 된 후에 드시는게 좋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장은혜 약사
은혜약국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네 믹스커피를 드시면 설사를 더 할 수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지금 증상 이 심한게 아니라면 드셔도 괜찮습니다.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믹스커피에는 크림이 들어있어서 유당이 들어있어서 배탈이 다시 날 수가 있어요. 안드시는게 좋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