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쾌활한코뿔소290
안녕하세요 올해 고1 남학생 입니다. 재가 해보고 싶었던게 행사 staff 알바 인데요 고등학교 2학년이 되도 행사 staff 알바 못하나요. 도대체 왜 보호자 동의서가 있는 사람들을 업체에서 꺼려 하나요. 그리고 고등학교2학년 은 행사 staff 알바 할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균형잡힌영양설계
2학년이 되어도 써줄 사람 없다고 누차 말씀 드린 걸로.
그리고 행사스텝은 주업무가 사실상 노가다입니다.
부상의 위험이 언제나 도사리고 있는 업무죠.
또 행사 후 철거 증은 심야에 진행되는 경우도 았는데 미성년자는 근로 시간에도 제약이 있습니다.
신경 별로 안써도 되는 성인들도 많은데 굳이 피곤하게 미성년자를 쓸 필요가 없는 겁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