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편입 기사자격증 조건 이게 가능할까요?
지금 화공을 다니고 있고 기계나 전자 중에 편입 할 생각인데 편입하면 기사자격증을 못따나요?
기사자격증 조건이 같은 학과 4년제 졸업인데
화공 -> 기계, 전자로 가게 되면 2년동안만 이 학과 공부를 하는건데 그러면 2년더 경력을 쌓거나 해야지 기사를 딸 수 있는건지 아니면 편입해도 졸업만 하면 조건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학문
지금 화공을 다니고 있고 기계나 전자 중에 편입 할 생각인데 편입하면 기사자격증을 못따나요?
기사자격증 조건이 같은 학과 4년제 졸업인데
화공 -> 기계, 전자로 가게 되면 2년동안만 이 학과 공부를 하는건데 그러면 2년더 경력을 쌓거나 해야지 기사를 딸 수 있는건지 아니면 편입해도 졸업만 하면 조건이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