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자녀 키 성장을 위해서는 어떤 식단을 짜야 하나요?
8살 입니다.
학교에 참관 수업 등 볼 일이 있어서 방문을 하면
우리 아이가 다른 아이에 비해 조금 작은 거 같습니다.
뭔가 영양제를 사먹을까라도 생각을 해봤는데,
일단 식단부터 개선해야 될 거 같아 여쭤봅니다.
아이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식단을 어떻게 짜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키가 크게 하려면 뼈가 자라야
키가 커집니다. 우선 성장판 자극에 필요한 운동은 필수 이구요
칼슘이 들어가 있는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은데 우유나 치즈 같은 유제품이 좋고
멸치나 고등어 삼치 같은 등푸른 생선 굴 해조류 계란 등등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