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여전히근사한스컹크
일본 여행을 7월중으로 가볼려고 하고 있는데 가장 가볼만한 장소나 지역 그리고 관광지 중에는 무엇이 있을지 추천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전현명한닭갈비
저는 오키나와 추천해요!
일본 거의 다 가봤는데 7월이면 삿포로 빼면 다..숨막혀 죽을 것 같은 각오 해야하는데 ㅠㅠ 대표적으로 많이 가는 도쿄는 지하철을 많이 타야 하고 오사카는 교토 묶어서 가는데 여름 날씨에는 걸어다니기 정말 힘들거든요 ㅠㅠ!
후쿠오카도 유후인이랑 가면 좋은데 온천은 추울때 노천탕으로 가는게 더 좋아요!
여름이니까 바다도 즐기고 이국적인 느낌 받는데에는 오키나와 추천입니다 :)
어차피 어딜 가든 더워요~!
채택 보상으로 6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비워야하는무언가
후쿠오카 유후인 버스투어 여름에 가봤는데 음식도 맛있고 볼거리도 많고 진짜 재밌었던걸로 기억하네요^^ 안가보셨으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해요
많이조화로운등심
제 주변에서는 지금 6월에 후쿠오카 다녀오신 분도 계시고 7월달에 후쿠오카로 여행 가시는 분들도 계시 더라구요. 후쿠오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