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투명한잠자리412
몸에 프로틴 흡수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주로 운동하고서 바로 프로틴 마시는 편입니다만.
이 프로틴이 몸으로 흡수, 소화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프로틴 먹고서 식사하려고 할때, 어느정도 텀 주고 먹는게 좋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사람들 마다 프로틴 정류에 다라 다른데요
단백질 분말이나 유청단백질은 거의 1시간 ~ 4시간 정도되요
운동후 프로틴 섭취시 일반적으로 식사 1~2시간 텀을 두시면 되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