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끔노는보스
채택률 높음
여러분은 안경/렌즈를 끼시나요, 아님 맨눈이신가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안경을 꼈고 요즘 시력이 나빠 안경, 렌즈 혹은 라식 라섹 수술을 하는 사람이 정말 많은데요. 가끔 정말 그냥 맨눈이신 분들이 있더라고요!! 정말 신기해요… 어떻게 시력이 안 좋아지지 않았을까 싶고… 또 안경 안 끼고 렌즈, 라식라섹을 하면 말하기 전까지는 모르기도 하니까요.
여러분은 어떤 상태이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가끔노는보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안경을 꼈고 요즘 시력이 나빠 안경, 렌즈 혹은 라식 라섹 수술을 하는 사람이 정말 많은데요. 가끔 정말 그냥 맨눈이신 분들이 있더라고요!! 정말 신기해요… 어떻게 시력이 안 좋아지지 않았을까 싶고… 또 안경 안 끼고 렌즈, 라식라섹을 하면 말하기 전까지는 모르기도 하니까요.
여러분은 어떤 상태이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