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안경/렌즈를 끼시나요, 아님 맨눈이신가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안경을 꼈고 요즘 시력이 나빠 안경, 렌즈 혹은 라식 라섹 수술을 하는 사람이 정말 많은데요. 가끔 정말 그냥 맨눈이신 분들이 있더라고요!! 정말 신기해요… 어떻게 시력이 안 좋아지지 않았을까 싶고… 또 안경 안 끼고 렌즈, 라식라섹을 하면 말하기 전까지는 모르기도 하니까요.

여러분은 어떤 상태이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안경을 쓰고 있습니다.

    초등학생부터 안경을 썼어요.

    근데 신기한 게 어렸을 때 눈이 한창 나빠지다가 어느 순간 더이상 시력이 안나빠지고 계속 그 시력 그대로 가더라구요.

  • 저는 평소에는 안경을 쓰고 가끔 렌즈를 착용해요. 요즘은 라식이나 라섹을 하는 분들도 많아서 겉으로는 시력이 좋은지 알기 어렵더라구요😅 저도 시력 좋은 분들을 보면 어떻게 그렇게 유지했는지 궁금 할때가 있어요.

  • 저는 렌즈를 착용랍니다!

    안경은 시력이 나빠 눈이 아주 작아져요..ㅠㅠ

    주위에 라식/라섹 한 사람도 무척 많지만, 무엇보다도 안과 의사분들, 의사라는 전문직군애 종사하시는 분들이 대체로 안경을 쓰시는걸 보면 아무것도 안하는게 제일 나은 것 같다고는 생각해요..ㅎㅎ

  • 저는 고등학교때부터 안경을 썼는데 크게 눈이 나쁘기보다는 난시라서 안경을 썼었는데 지금 눈이 많이 나빠져서 어쩔수 없이 안경을 쓰고 있습니다.

  • 안경을 낍니다. 시력이 나빠서 매일 렌즈를 뺐다 꼈다 하기에는 너무 귀찮고 혹시나 렌즈끼다가 눈이 위험해질까바 저는 안경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