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컬러를 믿는지 ? 본인의 감을 믿는지?

요즘 퍼스널컬러 많이 받잖아요. 가격도 비싸고 한번할 때 시간도 많이드는데 저도 받고왔지만 제가 생걱했던 느낌의 답이 나오지않아서 좀 실망이 컸어요, 다들 퍼컬 결과에 따라 옷을입고 화장도 하시나요? 아니면 본인의 감을 믿으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퍼컬같은 건 없다고ㅜ봐요 저는.. 화장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저도 예전에는 가을웜이라고 믿고 가을웜화장만 하고 다녔는데 이번에 다른 화장품(여쿨,겨쿨,봄웜) 으로 화장할 일이 있어서 해봤는데 셋 다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옷은 화장이랑 잘맞는 옷을 입으면 더 이쁘구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