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용가훠궈 꿀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가 오늘 대구로 병원 가눈 김에 첫 혼밥훠궈를 도전해보려구 하눈데요 !!.. 3시 넘어서 가게될것겉아요 ㅠㅠ 혹시 꿀팁이 있을까요?? 맛있는 재료도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캐치테이블 앱으로 예약하시면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됩니다.

    다양한 재료를 회전식으로 즐길수 있어 좋고 개인화로를 이용해

    탕을 선택할 수 있어요. 에그타르트,치즈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고 용가훠거는 무한리필인거 아시고 계시겠죠^^

    그러나 두유피튀김과 새우완자는 별도로 추가 주문해야 하는데

    맛있습니다. 치킨텐더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꿔바로우와 같이 소스에 찍어드시면 꿀맛 입니다. 소스도 본인이 직접 만드셔야 합니다.

    참깨소스에 다진마늘, 굴소스,고추기름,다진파, 고추가루.. 요렇게

    하셔도 만난 조합 괜찮고. 탕이 간이 좀 센거 같으면 리필용 육수 추가 하시면 되세요. 즐감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홍탕 백탕 모두 맛볼 수 있는 홍백탕으로 하시구요!

    고기는 우삼겹이나 양고기 추천해요

     야채는 국물을 시원하게 해주는 배추, 청경채, 숙주가 필수입니다. 팽이버섯과 백목이버섯도 추천이용!

     푸주, 건두부포, 얼린두부, 납작당면(중국당면)이나 분모자, 옥수수면 정도가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