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자친구가 결혼하면 저보고 일 그만두고 집안일 하라고 하네요
여자친구가 저보다 연봉이 더 높고 앞으로 더 진급할 가능성도 높거든요. 그래서 저보고 일 하지말고 집안일 하라는데 뭔가 좀 결혼전부터 제가 부족한거 같이 느껴지네요. 일 그만둬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계속 하는게 나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여자친구가 저보다 연봉이 더 높고 앞으로 더 진급할 가능성도 높거든요. 그래서 저보고 일 하지말고 집안일 하라는데 뭔가 좀 결혼전부터 제가 부족한거 같이 느껴지네요. 일 그만둬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계속 하는게 나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