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시뻘건물총새152
혼밥을 많이 할수록 비만이 된다는데 사실인가요?
혼자 밥을 먹는 사람들이 많아진 요즘 혼자 밥을 먹는 횟수가 많을 수록 비만이 될 확률이 높다는데 사실인지 궁금 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해당 내용은 아마 오늘 아침에? 뉴스에 나왔던 것 같아요
그런데 비만이 생기는게 혼자서 먹으면 더 많은 양을 먹어서 그렇다는 내용입니다.
같이 먹을때 많이 먹으면 동일하게 살이 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