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초등학교 사학년 여아 입니다 돈빌려서 쓰는데요
초등학교 사학년 여자아이 입니다 용돈을 주고 더 필요할때는 집안일을 해서 돈을 벌어서 쓰도록 말했는데요 남친 생일싼다고 오빠한테 돈을 빌려서 선물을 싸왔어요 남친 생일이 아직한참남아서 앞으로 용돈을 받아서 사도되는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초등학교 사학년 여자아이 입니다 용돈을 주고 더 필요할때는 집안일을 해서 돈을 벌어서 쓰도록 말했는데요 남친 생일싼다고 오빠한테 돈을 빌려서 선물을 싸왔어요 남친 생일이 아직한참남아서 앞으로 용돈을 받아서 사도되는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